인사말

사람을 키우고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인재 발굴 위한
창업플랫폼 지원

창업 육성

시장을 키우고

성장하는 시장,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유 문화 조성

지역 상생

기업을 키웁니다

우수기업의 폭발적 성장을 위한
거점 센터 구축

혁신 공간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우리 사회에파괴적 혁신 낳고 있습니다. 이처럼 급변하는 국내외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 우리는 새로운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산업 경제 발전의 요소인인재, 기술, 자본, 시장 이제 각각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각각이 가치 사슬로 서로 연계하여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전체 가치를 높일 있도록 산업생태계의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급변하는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서울대학교 캠퍼스사업단은 지역사회는 물론 국가의 발전에 있어 국제 경쟁에서 이기고, 국제적 사회에서 선도하는 인재를 키우고, 기술 개발하고, 자본을 유치하고, 시장을 키우는 초석을 만들어 것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방법으로 스타트업을 육성할 것입니다. 또한 스타트업에서만 머무를 것이 아니라 스케일업(연매출 20% 성장)으로 발전하도록 만들 것이며 궁극적으로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탄생을 이끌 것입니다.

우리 사업단은 혁신을 이끌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로 스타트업 창업에 도전하여, 그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함께 실현할 것입니다. 창업이라는 새로운 길을 가고자 하는 용기 있는 젊은 인재들의 노력과 열정의 삶의 가치를 지역사회의 구성원들과 함께 공유하는 진정한 캠퍼스타운으로 거듭날 있도록 우리 사업단은 여러분과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당신으로부터 시작된 새로운 가치로 세상의 변화를 이끌어 가는 중심에 당신이 반듯하게 서서 나아갈 있도록 우리 사업단이 앞장서겠습니다.

인재, 기술, 자본, 시장의 가치를 높여혁신의 지도자 나아가는 일에 여러분의 참여를 적극 환영합니다.

서울대 캠퍼스타운사업단 단장 민 동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