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기업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이 제공하는 창업공간과 함께 하고 있는 스타트업을 소개합니다.

졸업 기업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업명 ㈜잘라컴퍼니(ZalaCompany Inc.) 설립일 2020-09-08
대표자 추성훈 대표 사업분야 정보통신업,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사업아이템 스트리밍 영상 편집을 위한 데이터 기반 편집점 추천 프로그램 Zala
컷 편집할 땐 간편하게, Zala!

1인 미디어 시대의 도래와 함께 스트리밍(인터넷 생방송)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유튜브에 생방송 영상을 편집해서 올리고자 하는 편집 수요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본 영상을 반복 시청하면서 컷 편집점을 선정하는 기존의 방식은 너무 오랜 시간을 요구합니다.
Zala는 영상 데이터 시각화와 컷 편집점 추천 AI를 통해 사용자가 원본 영상 전체를 확인하지 않고도 빠르게 컷 편집을 진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청자 반응 데이터와 영상 분석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사용자는 전체 영상의 흐름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추천 편집점을 바탕으로 편리하게 컷 편집점을 선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DB가 축적될수록 정교해지는 편집점 추천 AI는 사용자에게 만족도 높은 편집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2022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추성훈 잘라컴퍼니 대표, “AI가 컷 위치 자동 추천, 누구나 손쉽게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어요” (2022.10.27. 매거진한경)

https://magazine.hankyung.com/job-joy/article/202210253209d